허벅지 지방흡입

허벅지 바깥쪽 지방흡입

허벅지 바깥쪽 아래부위는 특히 여성에게서 지방축적이 잘 발생하는 부위 입니다. 엉덩이와 허벅지가 만나는 부위에서 아래쪽에 지방이 축적되면 승마바지를 입은 것처럼 불룩 튀어나온 모양을 띄게 됩니다. 이러한 체형은 옷 중에서도 하의를 고르는데 불편함을 주고 옷 맵시를 떨어뜨립니다.

허벅지 바깥쪽의 지방축적은 사춘기가 끝날 무렵인 10대에 시작하여 성인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콤플렉스를 자극하는 주요 문제부위가 됩니다. 이 부위는 운동과 식습관 조절에도 반응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. 지방 흡입술은 이처럼 살을 빼려는 노력에도 꿈쩍도 않는 문제부위에 효과적입니다.

허벅지 바깥부위는 실제로 지방 흡입술을 받는 부위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합니다. 지방 흡입술은 허벅지 바깥부위의 선을 다듬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. 이 부위는 본원에 내원해 지방흡입술을 받은 많은 환자들이 수술 후 가장 만족을 느끼는 부위이기도 합니다. 허벅지 바깥부위의 지방흡입은 좀 더 나은 신체라인을 만들기 위해 엉덩이, 허벅지 뒷부분과 연계하여 시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허벅지 전체의 지방흡입을 통해 허벅지의 둘레길이를 감소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하체비만이라면 지방 흡입술을 통해 상체와 하체의 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. 한국 여성 대부분은 허리를 기준으로 상체는 적당하거나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는데, 허리 아래 부분에 해당하는 허벅지, 엉덩이는 비만한 하체비만을 갖고 있습니다. 하체비만 역시 잘 빠지지 않는 지방축적부위에 속하기 때문에 지방 흡입술을 통해 상체와 하체의 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. 허벅지 바깥부위에 지방 흡입술을 적용하면 청바지 라인이나 하체에 딱 붙는 니트 치마 등 옷 선택이 자유로워 집니다.

허벅지 안쪽 지방흡입

하체비만 중에서도 허벅지 안쪽에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된 사람이 있습니다. 이런 경우에는 외관상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도 불편을 줄 수 있습니다. 보행 시 지방이 많은 허벅지끼리 접촉을 일으켜 피부염이 발생할수도 있고, 주름을 만들어 피부착색이 되기도 합니다. 허벅지 안쪽도 다른 부위처럼 지방흡입을 통해 교정할 수 있습니다. 이 부위를 지방흡입할 때는 대부분의 경우 무릎 내측부위의 지방흡입도 동시에 시행합니다. 그래야 허벅지 안쪽을 이루는 바디라인을 무릎까지 아름답게 교정할 수 있습니다.

허벅지 뒤쪽 지방흡입

하체비만 중에 엉덩이 아래쪽 허벅지 뒷부분에 지방이 많은 사람들을 보면 지방과 더불어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및 가로 주름이 생깁니다. 이런 경우 초음파지방흡입장비와 구경이 가는 캐뉼라를 이용한 지방흡입술로 매끈한 허벅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. 엉덩이 주름선 바로 밑의 지방의 축적은 흔히 banana roll이라고 부릅니다. 이 부위의 지방축적은 허벅지 외측까지 연장되어 마치 또 하나의 작은 엉덩이가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. 이러한 문제 부위를 지방흡입술로 교정하면 허벅지 라인이 엉덩이 주름선 아래 편평하게 자리잡도록 교정할 수 있습니다.

허벅지 뒤쪽에 지방이 많은 사람들을 보면 엉덩이와 허벅지의 경계가 모호한 경우가 많습니다. 지방흡입술을 통해 허벅지 라인을 교정하면 엉덩이와 허벅지의 경계가 제대로 구분이 되어,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고 엉덩이는 힙 업(hip-up) 되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 허벅지 뒷부분의 지방흡입은 흔히 엉덩이, 허벅지 바깥부위 및 안쪽부위와 연결하여 시행하게 됩니다.

수술 전, 수술 후
수술 전, 수술 후
수술 전, 수술 후
*수술 후에는 출혈, 염증, 붓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. 안정성이 검증된 의료기관선택과 수술 후 주의사항을 잘 지켜주는 것이 부작용을
  예방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.